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적립금사용하고싶습니다 홍현일 2023-10-01 05:38:09
크롬 부박 및 금비 알헤드 입고 계획 있나요? 윤현상 2023-09-10 15:38:46
적립금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? 이호준 2023-08-22 22:33:34
주문취소 배정우 2023-07-12 21:37:55
탈퇴시켜주세요! 최학수 2023-06-01 20:43:55
적립금 사용방법 박석근 2022-12-14 15:20:39
물품 배송 관련. 이용희 2022-11-22 10:44:05
주문취소요~ 고영범 2022-11-02 09:34:05
적립금이요 고영범 2022-11-01 21:34:16
10월 2일(일) 주문건 취소 요청 한성덕 2022-10-03 09:31:39
댓글목록
작성자 싸가지마왕
작성일 2021-10-08 08:40:49
평점
작성자 박상덕
작성일 2021-10-08 10:07:33
평점
작성자 싸가지마왕
작성일 2021-10-08 10:58:58
평점
주문번호를 확인해 보니 주물고리추 25호 20개로 나타나서 저희가 잘못 받으신 상품은 수거 요청을 했고 그날 바로 답변드린 것처럼 다시 주물고리추로 재 출고했습니다.
그리고 오늘 답변드린 내용은 "한 건이 아니고 두 건입니다 확인 좀 하세요"라는 말씀으로 문의를 주셔서
박상덕 이름으로 필터를 걸어서 조회를 해보니 2건의 주문이신걸 이때 알게 된 부분인 겁니다.
그래서 오늘 다시 2번째 주문 건을 수거 요청했고 오늘 다시 주물고리추로 출고될 예정인 거고요.
고객님 저희가 일부러 나쁜 맘 먹고 주문 확인을 안 한 게 아니고
처음 네이버 페이에 문의하신 내용처럼 주문번호가 저희에게는 하나밖에 보이지 않았고
고객님이 2건을 시키신 게 나타나지 않아서 저희도 그 부분에 대해서만 처릴을 진행했던 부분이고
고의적으로 1건만 처리를 해드린 게 아닙니다.
저희 하루 택배 수량이 수백건입니다. 아침일찍 출근해서 송장 출력하고 택배 마감 시간까지 쉬지않고 택배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.
문의를 어제 오후에 주셨던데 빠른 처리를 원하시면 전화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.
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